반응형

안녕하세요, King 입니다. 

오늘은 나주 근교를 퀸님과 라이딩을 하다가 찾아간 '숯불 장어구이 맛집 - 품장'에 대해 소개할까 합니다.

# 영업 정보(전남 나주시 노안면 건재로 524-11)

월-일 11:30 ~ 21:30 / 브레이크타임 14:00 ~ 17:00 / 주말에는 브레이크 타임 없음 / 061-334-1300

날씨도 너무 좋고, 평일 낮이라 퀸님하고 영산강 강줄기를 따라 라이딩을 한참을 하고, 품장 숯불장어 구이 집을 처음 가보게 되었어요,

처음에는 와 건물이 넓다 라는 생각으로 크게 기대하지 않고 들어갔습니다.

하지만 인테리어가 깔끔하고, 고급지게 되어 있는걸 보고 감탄을!! 

0123456

입구를 들어가서 왼쪽으로 가면 테이블이 있고, 오픈되어 있는공간 이었고, 오른쪽으로는 강 이름들을 붙인 룸과 오픈 공간이 함께 있었어요.

그리고 이곳에서의 매력은

입구에 들어서자 마자 보이는 장어들!! 정육점 처럼 제가 원하는 장어를 고르고, 오른쪽에서 바로 장어를 초벌하는 모습을 볼 수 있었어요!

01234

그리고 진열되어 있는 손질된 장어구이에는 가격이 다다르게 붙어있고, 원하는 장어를 고를 수 있었어요,

우리 처럼 두명이서 온 손님들도 고를 수 있도록 되어 있더라구요.

사장님에게 여쭤보니 보통 1인당 30,000원 정도 잡으면 된다고하여, 저희는 6마넌 정도짜리 장어를 픽했답니다!

그리고 자리에 간단하게 상을 차려주시고, 장어를 먹기 좋게 손질한 후 가져다 주십니다.

처음에는 서버분께서 장어를 올려주시고, 이후부터는 셀프로 장어를 구워야 하더라구요!

01234

제가 원래 장어구이는 금방 물려서 잘 안먹는데, 제 인생 장어구이를 가장 맛있게 먹은 곳이 세종시에 위치한 금강장어라는 곳인데,

이 곳은 금강장어가 5점이라면, 4.8점? 정도로 볼 수 있을거 같아요^^

충분히 맛있지만, 장어구이를 물김치에 싸먹으면 정말 맛있고, 물리지 않는데 여긴 물김치가 없어서 -0.2점?? ㅎㅎ 쌈무가 대신하더라구요 ㅎㅎ..

(장어구이 잘 못먹는 분들은 다음에 물김치랑 같이 먹어보세요, 신세계랍니다^^)

이상 오늘 '품장'에 대한 소개였습니다.

도심속에서 벗어나 자연 속에서 먹는 장어구이, 힐링도되고 더 맛있더라구요^^

여러분들도 한번 꼭 방문해보세요~

오늘은 그럼 이만!! : )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