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안녕하세요, King 입니다 :-)

오늘은 저희 가족과 함께 광주 근교에 개장한지 얼마안된 광주시립수목원을 다녀왔습니다.

ㅁ 광주시립수목원 운영시간 (오전09시 ~ 오후 06시), 매주 월요일 휴무, 실내 온실 오후 5시 입장마감

이제 14개월이 지나서 아장아장 걷고있는 아들과 함께 산책하기 위해 시립수목원으로 떠났어요,

이 곳은 주차장도 엄청 넓고, 수목원 부지도 엄청나게 넓어서 전부다 둘러보기에는 너무 힘들어서 먼 곳은 사진으로만 찍었어요,

날이 너무 더운 날에는 꼭 우산, 선크림은 필수 같아요!!

주차장 바로 옆에는 수목원 안내실과 화장실, 그리고 실내 온실 수목원이 바로 붙어있었어요.

012

이날도 낮 최고기온이 30도까지 올라간,,,(여름 아니고 4월 28일 입니다..) 날이었어요.

우리는 그걸 생각하지 못하고 온실에 들어갔다가... 너무 더워서 실내 사진만 후다닥 찍고 나왔네요

0123

실내에는 인공 폭포와 분수대가 만들어져있고, 온실답게 많은 식물들이 자라나고 있었어요, 아이들과 함께 식물 하나하나 보면서 공부하는 재미도 있었구요^^

그리고 무료로 각종 교육 프로그램을 운영중에 있으니, 교육 대상에 해당이 된다면 꼭 참여해보시면 좋을 것 같아요!!

저희는 바로 밖으로 나와 산책을 시작하려는데,,, 엄청난 규모에 놀랐습니다.

0

보시는건 한쪽 부분이고, 반대쪽으로는 끝없이.. 넓은 잔디광장과 산책길들이 엄청난 규모로 잘 만들어져 있었어요,

이 곳은, 그리고 반려견, 야영, 전기 자전거 킥보드를 금지하고 있어요, 관람객들의 안전과 쾌적한 환경을 위해 제지하고 있는 것 같았어요!

01

저희는 산책길을 따라 잔디광장쪽으로 가면서 너무 잘 가꿔진 조경들을 보면서 엄청 큰 규모에 놀라고 잘 가꿔진 점에 또 놀랐답니다 ㅇㅇ!!

하지만, 단점은 아직 나무와 식물들이 심은지가 얼마되지 않아 자라나는 중이었기에 무성한 느낌은 조금 덜했어요 ㅠㅠ.. 이 부분은 시간이 해결해줄 문제같네요!

그리고 드넓은 잔디광장에서 제 아들과 조그만한 탱탱볼 가지고 놀고있는데, 옆에 A형 텐트로 쉴수 있는 공간도 마련되어 있었답니다.

그리고 정자들도 있었구요^^

01234

이 곳에서 저희는 2시간 가량 시간을 보내며 오랜만에 여유를 즐기는 하루가 되었답니다^^

여러분들도 광주 근교 나들이를 원하신다면 한번 방문해보세요 !!

아이들도 그리고 어른들도 모두가 만족하는 공간이 될 것 같네요!

그럼 오늘은 이만~! :)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