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안녕하세요, King 입니다. :)

오늘은 광주 근교 나들이를 다녀왔습니다. 어제 저녁 인스타를 하면서 발견한 곳으로 급 떠나게 되었네요!!

그 곳은 바로, 전북 고창에서 진행되는 라벤더 축제 입니다 !!

행사기간 : 24. 05 24 ~ 06. 23 // 위치 : 전북 고창 공음면 칠암리 청천길 41-27 고창청농원 //

입장료 : 5,000원(2012년생 이하 무료) / 현재 개화 현황 : 약 30%, 만개 예정 : 6월 첫째주 주말 예정(직원 추천)

이곳을 네비찍고 가면, 주차 요원 안내분들이 계시고 그 곳에 대기하면서 주차 요원분들께서 입장료를 결제하고 계셨어요,

처음에는 차들이 쭈욱 서있어서 와,, 대기 엄청하겠다 했으나 금방 슥슥슥~~ 제 차례가 다가왔네요.

01

매표소를 지나면 주차장 3, 2, 1 순으로 나와있어요, 저는 15개월 아기와 반려견도 함께있고해서 최대한 라벤더 축제 장소와

가까운 주차장 1에 주차를 하였답니다.

그 곳에 주차하면

주차를 하고 나면 표지판에 소나무 숲길, 대나무 숲길, 술암제, 라벤더 정원, 핑크 뮬리와 같이 방향 표지판을 따라서

산책을 진행할 수 있어요, 하지만,,, 아직 라벤더 개화 상황이 약 30%라 ,,, 눈에는 잘 들어오지 않더라구요 ㅜㅜ

정말 6월 1~2째주에 오면 만개한 상황을 볼 수 있겠어요!! 그때 다시 올까합니다^^ ㅎㅎ

012

전부다 산책하면 소요시간 대략 1시간~1시간 30분 ?? 정도는 걸릴꺼 같아요, 저희는 라벤더 정원쪽과 송암재, 카페쪽에서만 돌아다녀서

음, 그래도 한 1시간 가량은 사진도 찍고 놀았던거 같아요

이제 라벤더 정원 현재 개화 30% 수준의 사진 보여드릴게요!

0123456

딱 현재 상황이네요,,, 하지만 사진보다는 더 많이,,, 음 아니 조금 더 라벤더가 잘 보이기는 해요,

하지만 이번 주 또는 6월 초에 갈 계획에 있으시다면,, 1주일 정도 뒤에 가시는걸 추천드려요,

그렇게 저희는 라벤더 정원에서 1시간 가량의 시간을 보내고,

사실 돌아오는길에 반려견 동반이 되는 역대급 카페를 발견하여 !!! 그 곳도 후기를 알려드리려구요!

바로, 백운26 카페 입니다.

네이버 검색하면 반려견 동반이 안된다고 하지만, 사장님께 전화해보니 반려견 동반이 된다하고, 사장님께서 카페를 만들때 반려견과 함께 살려고 만들었다는!!??? 정말 인테리어 고급짐과 넓은 대지와,,, 최고였습니다.

전북 고창군 대산면 백운길 26 백운 26 // 10:00~19:30(화요일 정기휴무) // 반려견 동반 가능

저 입구에서 사장님께서 저희를 반겨주시네요 ㅎㅎㅎ??

이 카페는 오픈한지 얼마안된 것 같아요. 저희가 라벤더 축제에 조금 실망(?)을 하고 돌아가는데 길가 왼쪽에 엄청 큰 현수막으로 카페 오픈이라는 글을보고 전화드렸는데,, 이게 왠걸,,,, 너무 고급진 느낌의 건물과 실내외 인테리어, 그리고 넓은 대지의 꽃 정원까지!!

우선 실내 사진 한번 보실게요!!

012345678

주차장을 못찍었는데, 주차장도 엄청 넓고 실내 인테리어는 더할 나위 없이 고급진과 깔끔한 인테리어였어요 근래 가본 카페중

가장 만족!!!!

그리고 야외 테라스 앞에 펼쳐지는 넓은 대지의 꽃 정원!!!

01234

사진으로 정말 너무 안담겨서 휴대폰?을 바꿔야겠다는 생각을 절실히 했네요... 사진 앞에 보이는 언덕까지 ? 아니 언덕 넘어까지가 카페 부지 입니다... 대박이죠??

그리고 저흰 날도 더워서 아포가토와 몽블랑을 시켜먹었는데,, 하 맛도 너무... 너무.. 만족..ㅠㅠ 감탄의 연속이었어요

01

언덕 위로 올라가면 확실히 막 오픈한지 얼마안되어서 그런지 잔디를 잘 심어 놓으셨는데, 블럭? 형태로 남아있더라구요

그리고 정말 관리를 열심히하는게 보였어요!!

0123

전북 여행을 다니시거나 라벤더 축제를 방문하신 분이라면 꼭 꼭 꼭 !!! 이 카페를 방문해보세요.

정말 후회안할거에요~! 뭔가 라벤더 축제보다 이곳을 메인으로 온 느낌이네요^^

이제 날도 더워지고 할텐데 다들 몸 관리 잘하시고

즐거운 주말 되세요 :)

 

이상 King 이었습니다.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