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안녕하세요, King 입니다 :)

오늘은 내돈내산, 저의 최애 취미활동인 축구!! 관련하여 축구화를 소개하려고 합니다~! !!

최근 4월 말부터 5월초까지 나이키에서 나이키 멤버스 대상 20만원 이상 25% 할인 알람을 받고~!!!

너무 구매하고 싶었던, 나이키 축구화 티엠포 10 FG 엘리트를 구매하였습니다!!

28만원을 25%할인 받아서 약 21만원대로 구매!! 겟겟!!!(내돈내산!!)

그리고, 배송까지는 멤버스 데이라서 3일정도가 소요되었어ㅛ~!

바로 물품 보시죠!!

 

와,,,색감이 너무 미쳤습니다... :-)

저의 주 포지션은 윙 포워드 입니다, 현재 신고있는 운동화는 머큐리얼 베이퍼 엘리트 FG 신고 있구요,

사이즈는 260 신고 있습니다^^

그래서 티엠포도 고민하지 않고 260을 구매!!!

하지만,, 조금 큰감이 있는거 같아요, 255신으면 딱 맞을것 같고, 260은 조금 여유로운 느낌이었어요!

(옷 갈아도 입기전에 축구 논슬립 양말만 갈아신고 바로 축구화 착용..ㅎㅎ)

012

축구화 박스가 이렇게 고급스러울 일인가요? ㅋㅋㅋㅋㅋ(박스 조금 고급감 낮추고,,축구화 만원 더 할인,,해주면 좋겠네요 ㅋㅋ)

축구화 는 30주년 특징에 맞게 곳곳에 에디션 표현이 있었습니다.

인솔과, 발목부분 등등

012

축구화의 외피는 인조가죽이지만 공이 발에 붙었을때 착 달라붙을거같은, 조금 천연가죽과 비슷한 느낌이었어요,

실착하고 운동을 해보니,

확실히 머큐리얼과는 다른 느낌이었어요, 컨트롤에서는 음,, 베이퍼는 부드러운데, 티엠포는 공을 먹는 느낌이라고 해야하나,,

공이 딱 달라붙어서 확실히 미드필더, 수비수에게는 좋을거 같아요, 

뭐 솔찍히 뭐를 신듯,,, 엔진이 중요하죠..ㅋㅋㅋㅋㅋ

그래서 저는 축구화살때 이쁘면 삽니다 ㅋㅋㅋㅋㅋㅋㅋ

이번 티엠포 10 30주년 에디션도 역시!! 너무 맘에 들고, 편안해서 자주 신을 것 같네요~!

축구를 좋아하는 사회축구 동호인분들 모두

다치지 마시고 건강한 운동하세요 :-)

사진 대방출입니다~!

012345

그럼 이만 = ) !!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