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요약 : 클래식 감성 카페, 브런치 카페, 클래식 인테리어 카페, 데이트 코스 추천

안녕하세요 King 입니다:)

오늘 소개할 카페는 동명동에 위치한 파트 오브 런던 Part of London 브런치 카페 입니다.

이 곳은 우연히 퀸님과 걷다가 발견한 곳입니다.

안에 인테리어에 너무 반해서, 아내보고 이런 집에 살면 어떤 기분일까 라고 저도 모르게,, 속마음을 ^^;;

매주 월요일 정기휴무 / 영업시간 11:00-24:00 / 브레이크 타임 15:00-17:00 / 라스트 오더 22:30 / 주차장 없음

012

라탄 소재의 의자와 테이블과 뒷면의 우드 소재의 문을 보고 퀸님과 동시에 이곳이다! 하고 들어가게 되었습니다.

내부 인테리어는 들어가자 마자 와,, 감성 제대로다...

우드 소재로 따뜻함과 걸을때마다 나는 삐끄덕 소리에,, 신혼 여행으로 갔었던 런던의 한 숙소가 생각나더라구요.

0123456

이 곳은 지하 1층?? 과거에는 차고 또는 창고로 사용했던 공간 같았구요,

1층은 베이커리가 너무 맛있게 세팅되어있고, 주문하는 곳과 와인들도 있었어요.

너무 인테리어에 빠져서,, 커피 주문도 안하고 사진찍기 바빳네요^^

그리고 특이하게 화장실도 꾸며놨던데 ㅎㅎ,, 궁금하시면 한번 방문을~? ㅋㅋㅋ

그리고 각 방들은 화이트 톤으로 인테리어를 해놓아서 또 다른 느낌이었습니다.

01234

그리고 카페는 뭐다? 일단 커피가 맛있어야 한다 !!!

저희는 플랫화이트와 카페 라떼를 주문하였는데, 제가 좋아하는 플랫화이트!! 역시 맛있다...

플랫화이트는 실패하기 쉽지 않지만, 맛있기도 쉽지 않은거 아시죠??

이 곳에서 저희는 1시간 넘게 둘이서 수다를 떨며 추억 얘기도 하고 정말 좋았네요.

다음에 동명동 놀러오면 또 방문할 것 같아요^^

여러분도 한번 방문해보시는거 추천드려요~

그럼 오늘은 이만~!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