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안녕하세요, King 입니다.!!

오늘은 제가 정비사가 된것 마냥 ㅎㅎㅎ

나름 엄청난 차량 수리를 셀프로 진행한 결과를 공유할까 한다 ㅎㅎㅎ

BMW F10 5 시리즈의 고질적인 문제??? 음 단점???

바로 센터콘솔에 있는 컵홀더, 실내 재떨이 파츠의 결함이다 ㅎㅎㅎ

분명 이 블로그를 보는 BMW f10 5시리즈 오너라면 충분히 공감할 내용이고

충분히 도움이 될 내용같다!!!ㅎㅎ

이제 하나씩 설명할게요~~

바로 이부분이다 !! ㅎㅎ 이 부분은 컵홀더로도 쓰이고,

사진상 우측 하단에 있는 재떨이 커버의 경우도 동전끼임 등의 문제로

커버가 제대로 열리지 않는 문제가 있죠ㅎㅎ

저는 컵홀더의 덮개도 고장 났고, 컵홀더 부분에 사진과 같이 많은 오염으로

차량 세차를 진행해도 지워지지 않더라구요 ㅜㅜ

그래서 유튜브를 보다가 파츠만 구하면 직접 교체가능하다고 하여 ㅎㅎㅎ

바로 알리!!!로 접속!!

요즘은 알리도 거의 2주만에 전달받아서 생각보다 빨리 받게되었다 ㅎㅎㅎ

구매해놓고 살짝 잊고 있으니 집으로 배송이 아주 잘되어 왔다.

부품안에는 별모양 드라이버 20짜리가 들어있었고, 그위에 일자 드라이버 얇은게 들어있었다 ㅎㅎ

아주 유용하고 필수 있어야하는 공구였는데, ㅎㅎㅎ 함께 포함해줘서

별도 구입을 진행하진 않았다 ㅎㅎㅎ

좌측 상단부터 1번으로 부면되고 간단하게 풀고 풀고 뜯고 뜯고~~ㅎㅎㅎ

커버를 뜯어주고 아래에 있는 코드를 손으로!!! 당겨서 하나씩 풀어준다!!

절대절대!! 선을 잡지말고 접촉 파츠부분쪽을 잡고 떼야한다!!

코드 잡고하다가 선 뜯어지니 셀프로 하실분은 꼭 조심히 하시기 바랍니다!!!

이렇게 뜯고나면 이제 센터콘솔쪽 커버가 전체 뜯어집니다.

이후 재떨이 부분을 혹시 몰라 분리해보았다 ㅎㅎㅎ

역시나 다를까 안에 동전들이 커버가 열리는 곳에 끼여?? 있어서

열리지 않았던 것!!!

자세히보면 동전이 끼어있는게 보인다!! ㅎㅎㅎ

열심히 탈탈탈 털어서 동전을 모두 빼주었다.

그러고 나니 바로 정상작동!!ㅎㅎㅎ 너무 좋았따 ㅎㅎ

커버 뒤쪽을 보면 별20짜리로 풀어주고 교체 제품으로 결합 후

다시 역순으로 재결합해주면 된다!!!

사진을 보면 모두가 이해할 수 있을 것 같다!!ㅎㅎ

 

뭐 어려워 보여도

남자라면 상당히 재밌는 시간이 될 수 있다 ㅎㅎㅎ

스스로 정비사가 된 마냥 ㅎㅎㅎ

기분이 좋아진다 ㅋㅋㅋㅋㅋ

제품을 전체 역순으로 결합하고,

선들도 제자리에 맞게 연결해주면 끝!!!

이상 모든 작업이 정상 완료 되었다 ㅎㅎㅎㅎ

기존 버튼들도 잘 확인 되었고,

모든게 완벽하게 잘되었다 ㅎㅎㅎㅎ

혹시 셀프작업하시려고 하시는 분들이나

궁금하신 사항은 언제든 댓글이나 메시지 주세요~~ ㅎㅎㅎ

너무 만족스러운 교체였습니다 ^^

반응형

+ Recent posts